Tags

그동안 문경과 문영을 위하여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비하신 은혜로 우리아이들과 함께하는 팀원모두가 건강한 가운데 world race (http://www.worldrace.org/)여정을 하고 있읍니다.

http://maryjang.theworldrace.org/ (문경의 블러그)
http://sarahjang.theworldrace.org/ (문영의 블러그)

지난 9월에 Haiti를 시작으로, 남미의 Bolivia, 문경은 Peru, 문영은 Chile, 그리고 Ecuador를 거쳐서, 지난 1월에 아프리카에 도착하였읍니다. 아프리카에서는 Malawi, Zambia, Zimbabwe의 현지 목사님들과 사역을 함께 하였읍니다. 11개월 동안에 11나라를 거치면서 하나님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는 사람들과, 이 세상을 경험하는 여정의 마지막 4개월은 아시아 대륙에서 보내게 됩니다. 4월에는 국민 대다수가 모슬림이거나, 힌두인 말레이지아에서, 그리고 5월에는 불교의 나라 태국에서 보내게 됩니다. 6월과 7월에 캄보디아와 베트남을 거친후 7월말에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그동안의 기도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고, 남은 여정 가운데서도 기도가운데 기억하여 주시리라 믿고 감사드립니다.

저와 기수양 권사는 이번 토요일 (5/2) 태국으로 출발하여 5월 11일 (월)에 돌아오게 됩니다. World Race기간중, 참여하고 있는 Racer들과 그들의 부모들이 일주일간 하나님 나라를 위한 사역을 함께 하며, 영적 교재를 하는 프로그램인 Parents Vision Trip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전체 35명 가량되는 Racer들중, 18명의 젊은이들과 23명의 부모님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나머지 Racer들은 부모님들을 초청하지 않았거나, 부모님들의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함께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입니다. 그들은 이 기간동안 따로 그들의 사역을 하게 됩니다. 저희들이 가는 곳은 태국의 Chaing Mai라고 하는 곳인데, 태국의 북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도시규모도 크고, 태국에서 방콕다음으로 유명한 관광지라는 것을 이번에 저희도 알게 되었읍니다. 화려한 겉모습의 이면에는 추악한 인간의 죄악이 깊이 만연되어 있어서, 어린 딸들이 Sex trafficking 으로 인해 성 노예의 상태에 있는 곳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곳에서 활동하는 두곳의 사역 단체들의 사역을 돕게 됩니다.

Lighthouse in Action: http://lighthouseinaction.org/
Wipe Every Tear: http://www.wipeeverytear.org/

작년에 Haiti에 가족 선교 여행을 다녀오면서, out of comfort zone을 하지 않으면, 하나님은 관념속에 갖힐 수 있겠다는 것을 실감하면서, 매년, 일상에서 벗어나서 하나님의 공급하심과 도우심을 바랄 수 밖에 없는 곳으로 자신을 밀치는 의도적인 노력을 해야 하겠다는 마음을 가졌었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태국 여행이 이루어졌읍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저를 깨뜨리시고 새롭게 빚으시는 은혜를 기대하며, 다녀오겠읍니다.

기도에 깊은 감사들 드립니다.

장돈식 드림

Advertisements